된다! 김메주의유튜브영상만들기 를 읽고


 

유튜브에 요즘 관심이 생겨 유튜브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된다! 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를 읽어 보았어요. 유튜브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았는데, 초보인지라 채널 만들기도 어떻게 하는줄 몰랐는데, 이책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책이더군요. 궁금중 대부분다 해소하게 되었어요.

 

 

 

유튜버로 활동하고 싶다면 소재가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자신의 평범한 일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인기있는 유튜버가 된 김메주씨입니다.

 

 

이책을 읽으며 초보자가 필요한 정보들은 대부분 다들어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채널 만들기에서 프리미어 프로로 자막넣기나 자르기 붙이기, 무료동영상, 무료이미지 사용 구독자 늘리기등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 넣은듯한 책....

 

 

자신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콘셉으로 만들라는 저자의 말이 기억에 남더군요.

채널 꾸미기 를 통해 자신의 채널을 특별하게 보이기 위한 분위기 연출도 다룹니다.

 

 

무료이미지,무료영상,무료폰트,무료사운드 등의 정보를 보기 좋게 설명한 부분에 대해서 굉장히 유용했어요.

 

 

 

초보자들은 특히 동영상 제작의 기초적인것도 굉장히 어렵게 느껴지는데 프리미어 프로로 간단하게 자르기,붙이기, 자막넣는법 등 필수적인부분을 넣었다는 생각이들더군요. 나름 동영상 제작한개를 이거보고 완료하긴 했는데 유튜브에서 시청한사람이 거의 없군요. 초보자의 비애

 

 

채널 분석등을 통해 콘탠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정검하고 발전시키는 방법까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독서3줄평

 

유튜브책을 요즘 몇권을 읽어 봤었는데 기초가 되지 않아서 읽었는데 시도조차 못하다가 이책을 읽어 작게 나마 시작할 수 있게 되었어요. 유튜브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는 적합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