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투잡하라 사놓고 후회한책


 

저는 책을 즐겨읽는 편인데요. 구글애드센스 수익에 관심이 많아 서점에서 구매했던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입니다.

 

책두께가 두껍고 22000원이라는 책 가격에 왠지 이책에는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낼수있는 여러가지를 얻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죠.

 

 

이책을 처음부터 173페이지까지 읽으며 제가 한생각은.. "도대체 애드센스 내용은 언제 나오는거야?" 예요.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270페이지까지 나오기 때문에 화가나더군요.

 

더더군다나 낚시하듯 책을 만들었는지 한페이 한페이지에 빈공간이 어찌나 많은지 페이지가 아깝더군요. 일부러 분량이 많아 보이기위한 꼼수를 썼더군요.

 

특히 중간에 20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고는 하는데 전혀 자신의 블로그를 공개하지 않아 전혀 블로그로 참고도 못하구요.

 

 

하루에 30개 포스팅하는 특급비법이란 내용 이 중간에 나오는데 이것도 곰곰히 생각하면 1개의 포스팅을 만들고 약간 내용을 바꿔 30개의 포스팅을 만들라는것을 우회적으로 설명하는것 같더군요. 저는 정석이 좋은데 그런것은 장기적으로 블로그 운영하는데는 치명적이기 때문에 오히려 읽고 시도하지 않았던 부분이예요.

 

그래도 읽다 보면 키워드라든지 저품질블로그 등등 은 나름 도움되었구요. 하여튼 제가 블로그책을 여러번 사봤는데 매번매번 실망합니다. 

 

결론적으로 블로그수익을 늘리려면 자신의 포스팅량의 질과 양을 지속적으로 늘리며 연구하는 방법이 책읽는것보다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