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중간에 달아서 구글광수익 올리기


 

구글광고를 달때 대부분 상단에 2개 하단에 1개를 걸어놓는 경우가 많다. 저같은 경우도 상단 2개와 하단 1개의 광고를 달았었다. 수익이 너무적어 좀더 수익을 낼수있는 광고가 어떤 광고인지 검색해보니 광고를 중간에 달아보니 수익이 2배이상 올랐다는 포스팅을 보았다. 10월달에 구글애드센스 2차심사에 통과되서 수익이 너무 미미해서 저도 광고 를 중간에 달아보았어요. 확실히 수익이 2배정도 상승하는 효과를 보았어요. 특히 구글에서는 본문에는 3개의 광고이상은 거재하는건 불법이라고 했으나 지금은 본문내용이 많을경우는 3개이상도 괜찮다는 내용으로 정책이 변경되었읍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광고를 본문 중간에 하고 글이 많을경우는 2개이상의 광고를 본문 중간에 내보내면 약간의 광고수익이 더잘 발생될거 같습니다.

 

광고를 거재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우선 본문중간에 어떤형태의 구글광고를 내보낼지 선택하면 되요. 포스팅 중간에 광고를 조그만하게 만들고 싶으시면 360_250 360_90등을 선택하면 되는데 답은 아니겠지만 저는 인피니트 광고를 추천해요 인피니트 광고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콘텐츠 안에  크기가 딱 알맞게 광고를 내보내기 때문에 거부감이 덜하는것 같기도 해서요.

 

 

저같은 경우는 인피니트 광고를 새로 광고단위에 생성해서 중간내용 삽입광고라고 이름을 설정했어요.



 

 

자신의 포스팅 본문에 거재할 광고코드를 코드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자신의 인피니트 광고를 혹은 본문 다른 광고를 코드 복사하기합니다.

 

 

 

자신의 메모장에 본문에 삽입할 광고를 붙여넣기 해서 저장해 놓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2가지 스타일로 메모장에 저장해놨는데요. 본문광고01은 본문에 작은 광고 스타일 로 만들었고 본문광고스타일02는 본문안에 내용이

꽉차는 광고스타일 인피니트 광고코드를 메모장에 저장해 두었어요. 나중에 이메모장을 열어 코드를 본문광고

달때 활용할테니 메모장에 잘저장해 두셔요

 

 

 

포스팅하는 글본문중 광고를 넣고싶은 부분을 이렇게 숫자를 길게 늘여놓든 다른글을 쓰든 HTML 화면으로 이동하면 알아볼수 있도록 본문에 글을 써놓으면 되요.

 

 

HTML화면으로 전환시켰을때 어느부분에 코드를 입력해야할지 헷갈리기 때문에 이렇게 알아볼수 있는 형식의 숫자등을 집어넣는 겁니다.

 

 

HTML화면으로 전환되면 <P STYLE=...> 부터 시작하여 </P> 까지 해당하는 곳 에 아까 메모장에 복사해놓은 구글 광고 코드를 붙여 넣습니다.

 

 

 

아차 마지막으로 <P><br /></P> 을 구글 광고 코드 위와 아래에 입력해 넣어야 합니다. 구글에서는 광고와 본문 컨탠츠에 띄어 쓰기가 없는 경우 불법으로 보니까 자신의 광고에 <br/>를 구글 광고 위아래 에 꼭 삽입해 넣습니다. 저같은 경우 본문이 모두 <p></p>가 있는 관계로 그사이에 <br/>을 삽입했어요. 코드는 약간 젬병이라 약간 부족한 부분이 있을수도 있겠네요.

 

 

본문광고 중간에 구글광고 코드 넣어 구글광고수익 늘길 바라며 포시팅 마칠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