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수익형 블로거들의 수익 리뷰


수익형블러거들의 수익은 다양하다. 10만원대에서 많게는 1년에 억까지 버는등 다양하다. 그간 수익형 블로거들중 좋은 수익은 내며 포스팅도 잘하는 블로거들을 리뷰해 보았다.

 

http://namcreative.tistory.com/

 

제가 처음 수익형블로거를 참고했던 곳은 꽃남입니다. 구글애드센스2차승인이 2달간 안됐을때 참고했던 블로거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고퀄리티 리뷰가 돋보인다. 글들을 정성껏 작성하는 블로거이다. 블로거를 한지 약7개월째 수익을 꽃남 블로거는 공개했다. 포스팅은 2-300개정도 쌓여있으며, 글들이 굉장히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있는게 특징이다.

 

 

 

 

한달에 98.59 달러로 우리나라돈으로는 10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다.

 

 

http://blog.naver.com/meaning87/

 

두번째 불로거는 수익에 대해 궁금해하는 찰나에 자신의 불로그에 솔찍한 블로그수익에 대해 공개하는 블로거가있어 포스팅해 보았다. 세무사 조경진씨의 블로거인데, 여러번 블로그가 바뀌었다.

 

 

포스팅은 총 700개가 넘는글들이 있고 여러가지 상식에 대한 리뷰들이 주를 이룬다.

 

 

 

2016년 11월 수익공개때 60만원이 넘었지만, 보통 2016년에 30-40만원정도의 수익을 올렸다. 총포스팅수는 745개이다.

 

 

http://rgy0409.tistory.com/

 

왠만한 사람들은 다알고 있는 친절한 효자손 블로그이다.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을 IT덕후라고 표현했다. 그마만큼 IT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이다.

 

 

자신의 블로그에 수익을 자주 공개하는데 포스팅해보았다.

 

 

 

2017년3월,2월에는 포켓몬 흥행으로 굉장히 많은 170,180만원 가량의 수익을 보였고, 평균적으로 달70-80만원정도의 수익을 보여준다. 친절한 효자손은 왠만한 블로거들의 로망이기도 할것이다. 저정도 수익은 쉽게 나지 않는다. 솔찍히 블로거에 살짝 미쳐서 보내는 시간이 있어야 할듯하다. 글이 1700포스팅이 넘어가는 블로거이다. 글들이 굉장히 도움이 되는 글들이 많아서 친절한 효자손은 자주 들르는 블로그중에 하나이다.

 

그외에도 1억연봉의 블로거도 찾았었다. 그는 여러개 의 블로그를 운영하면 특히 보험,주식등의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었다. 야구기사하나로 300만원 넘는 월수익을 내는 블로그들도 있었다. 전업블로그는 매력적인 직업이기도 하다. 특히, 블로그가 더잘발달된 미국에서는 고액연봉에 해당하는 블로거들이 굉장히 많다. 우리나라도 늘어나는 추세이기도 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