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핀번호 입력및 결제수단 등록 후기


구글애드센스를 2차승인된지 벌써 3개월이 되었어요.

핀번호가 도착되었으나 입력하지 않다가 분실이 되서 12월27일날 핀번호 재발송을 요청했읍니다.

기다려도 오지 않길래 잠깐 잊어버렸다가 오늘 우편물을 보니 구글에서 핀번호가 도착이 되었더군요.

 

 

구글에서 핀번호를 발급요청을 하면 약2주후정도 도착하게 되요.

 

 

우편물 모서리를 제거하고 나면 이렇게 핀번호 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1단계

www.google.com/adsence/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톱니바퀴 아이콘 이모양을 클릭한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3단계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단계

 

오른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와같은 간단한 단계를 거쳐서 핀번호를 입력할수 있더군요.

 

 

핀번호를 입력을 하면 그다음단계로 지급받는 계좌설정과 지급받을 사람 이름을 등록해야 한다.

설정메뉴 안에 있는 지급 에서 지급받는 방법을  클릭하면 되요.

 

 

 

그다음 결재수단의 은행과 은행계좌를 사용하는 사람의 이름을 등록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영어로 등록을 하셔야합니다. 은행이름과 SWIFT 식별코드도 같이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지급/설정 에 가사 우편물주소지 밑에 이름도 방금전에 기재했던 영문이름으로 일치시켜야 하는 부분을 유의해야합니다.

 

 

작년 9월경에 1달동안 회사다니면서 틈틈히 블로그 에 글을 올리고 10월4일날 통과된후 10월달에 좀더 적극적으로 블로그 글을 올려 10월말이 되니까 글이 90개정도 되더군요. 수익이 미미한 편이라, 그이후로 블로그 운영을 전혀 안하다가 2개월만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수익은 적은편이지만, 일안해도 틈틈히 하루마다 수익이 쌓이는 모습을 보면 참매력적인게 블로그인거 같아요. 3개월간 총수익은 6만원정도 되네요. 물론 3개월간 6만원이면 매우적은것이지만, 블로그글을 올려놓고 신경쓰지않아도 계속 수익이 쌓이는거 보면 은행적금투자하듯이 블로그글을 남기는것도 쏠쏠한 부업이 될듯보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