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맛집 황소곱창~~~ 자주가는 맛집


종각에는 영화관도 많고 위치도 가까워서 자주가는 지역입니다. 친구들과 만나 소주한잔할때 제일 많이 가는 지역인데요. 종각에서 제일 많이 가는 맛집은 황소곱창입니다. 알맞게 곱이 들어가 고소한 그맛이 일품이거든요.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볶아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몇년째 단골입니다.

 

 

종각 황소곱창과 그주위에 마포곱창이 있습니다. 마포곱창은 왠만하면 절대 가지 않을것을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질긴 곱창을 좋아하고 서비스 엉망인곳이기 때문이죠. 한번간 이후 절대 안가는 곳인데요. 황소곱창은 서비스도 좋고 맛도 굉장히 좋기때문에 리뷰해 볼건데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곱창1인분과 모듬곱창 1인분을 시키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적당히 들어가있는 곱이 정말 고소합니다. 질기지 않아 그맛때문에 매번 다시가게 되는거 같아요.

 

 

나오는 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신김치가 맛이 좋더군요. 잘익은 묵은지와 콩나물이 끝이지만 신김치는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뒤집을 타이밍을 잡아줍니다. 맛있게 먹기위해 잘구워주시는데 너무 빨리 뒤집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뒤집어 주겠다고 하시죠. 노랗게 익었을때 뒤집어 주시더군요.



 

생간은 워낙남기는 사람이 많아 달라고 할때만 주는데요. 필자같은경우는 먹지 않지만 같이온친구는 워낙좋아해서 시켰습니다. 추가비용은 없구요.

 

 

살짝 탄듯한 이정도가 가장맛있는데요. 곱창의 고소함과 막창도 굉장히 고소해서 한번 먹어보면 다시가고 싶게 됩니다. 그날 배가 안고팠지만 남기지 않고 모두 먹었습니다.

 

 

곱창도 맛있지만 모듬으로 시켜서 나오는 막창은  고소함의 지존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고소함은 곱창두배.. 캬 또먹고 싶다.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종각4번출구로 나와서 위와 같이 고인돌 삼겹살집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