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 모바일게임 베스트5


유튜브영상으로 보기▼

https://youtu.be/1HJJSROzrQE

 

모바일게임중에서 갓게임이 있을까요? 찾아봐도 어느정도 할만한 게임은 있지만 갓게임을 찾기는 어려울듯합니다. 오늘리뷰는 모바일게임중 그나마 할만한 게임 베스트5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베스트 5위는 Alto's Adventure

설산의 꼭대기에서 살던 알토가 산 밑으로 모험을 떠나는게 스토리 입니다. 점수가 갱신될 때마다 부스터를 얻어 속력과 스카프의 길이를 늘릴 수 있어요.힐링을 주는 음악과 아름다운 광경을 보여줌으로서 스키를 타고 있는 상상을 할 정도로 그래픽이 우수합니다. 1레벨당 3개의 미션이 있고 각 캐릭터마다 10레벨이 할당되어 있습니다.

일출 하는 배경화면 등은 플레이어 에게 감탄을 자아나게 합니다.장애물에 걸리면 선모드로 음악을 들으며 힐링할수도있어요.

 

 

 

베스트 4위는 다크타운

그래픽 보시고 무슨 이런 게임을 추천 하냐고 할지도 모르겠네요.추천 드리는 이유는 현질압박이 거의 없는 점 입니다.다크타운은 3인이 개발한 인디게임이지만 인디게임 
특성상 광고가 나오는데  다크 타운은 광고가 없어요.무기 등을 구매하여 착용하면 외모가 바뀌는등아기자기한 부분도 즐길수 있어요.과금 압박게임 질렸다면 한번 즐겨봐도 좋은 게임 다크타운 이 베스트 4였습니다.

 

 

베스트 3위 후엠아이 도로시 이야기

이게임은 우울한 도로시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상담사가 되어 스토리를 진행하는데요.이 도로시란 여성이 보통 여성이 아니예요. 4명의 자아를 가지고 있죠. 전투같은거 없고 오로지 대화로 플레이합니다. 선택이 굉장히 중요한 게임이기도 하죠.그레텔 같은경우 분노와 증오로 가득찬 자아입니다. 자신과 도로시를 제외한 모든 이를 증오하고, 분노하고 복수심에 가득차 있습니다.말 한마디 한마디를 섬뜩하게 하며, 심지어 표정 또한 섬뜩한 표정을 짓습니다.신디는 도로시의 소심한 성격과는 반대된 밝은 성격의 자아입니다.반대되는 소심한 도로시를 굉장히 싫어합니다.대화의 선택에 따라 도로시의 생사가 걸려있는데요. 도로시 가 죽기도 하고 다른 자아로 지배되기도 합니다.은 엔딩을 보기 위해 즐겁게 플레이 한 유저가 많았던 후엠아이도로시 이야기 였습니다.

 

 

베스트 2위 돌키우기

돌키우기는 여러 방법으로 키워나갈 수 있는데요. 돌을 키우는 것을 베이스로 하여, 사냥을 병행할수도 있으며 아이템 제작등도 할수 있어요. 제일 인기 있는콘탠츠는 드래곤 돌 8개까지 달리는 것입니다.이런 인기에 힘입어 개발자 슈퍼캣은 넥슨에게 
투자를 받게 되었습니다.슈퍼캣은 좀비고등학교의 제작사이기도 합니다.

 

 

 베스트 1위 나는개가되었다

이게임은 주인공이 술을 왕창 먹고 깨어나 보니  개가 되었다는 설정에서 시작합니다.6마리의 개와 3명의 인간이 등장하는데 간단하면서 오묘한 게임이예요.개밥도 먹고 퀘스트를 통해 재밌는 스킬도 배울수 있습니다.중반부에서는 방탈출 예능 게임 같은 느낌도 나는 게임이예요.2시간동안 몰입해서 할수 있는 게임이며여러가지 다른 엔딩이 존재하는 게임이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