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으로 알아본 인기캐릭터베스트5


최근 로스트아크 가 인기가 대단한데요. 여러명의 캐릭터중 어떤 캐릭으로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그래서 인벤이나 차트등을 참조해서 인기캐릭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스트5위 디트로이어

스트아크 인벤 에서 그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인벤게시글은 그마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다는 건데요. 5위안에 드는 많은 게시글들을 확인 할수 있었어요.

 

 

디트로이어 는 PVE 무력화로 보스전과 파티에 큰 기여 하며 후반에 습득하는 인듀어 페인으로 확실한 딜링 타임 보장 합니다.  핵액슬래시에 반하는 느린 속도로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인데요. 근접전 캐릭으로는 1티어급 캐릭입니다. 근접전을 좋아하신다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캐릭입니다.

 

 

디트로이어 영상보기▲

 

 

베스트4위 인파이터

로스트 아크 인벤에서 4-5위정도의 게시글수를 확인할수 있었어요.

 

 

 

 

강한스킬로 공격후 이동기로 쿨타임을 채우는 캐릭입니다.타 캐릭과 달리 기력과 충격의 두자원을 사용합니다.3차 베타에선 한방 이 있어 빈사상태 빠트릴수있었어요.

 

 

인파이터 동영상▲

 

 

베스트3위 아르카나

아르카나의 인벤 확인 결과 역시 높은 게시글수를 확인할수 있었어요.

 

 

아르카나는 범위 딜량 보다 단일딜량이 우수한 캐릭입니다. 아르카나는 범위 딜량 보다 단일딜량이 우수한 캐릭입니다. 사기적인 기동성과 스킬이펙트가 화려합니다. 상대방을 이동기로 능욕하는 플레이도 가능한 인기직업 입니다.

 

 

아르카나 동영상▲

 

 

베스트2위 서머너

서머너 는 로스트아크 인벤에서도 압도적인 게시량을 확인할수 있었어요.

 

 

순간 딜과 지속딜 모두 최상위를 차지해 팀딜을 올려줍니다. 메이지 계열 특성상 생존기 가 부족한 편입니다. 무난한 능력, 파티기여도, 외모 등으로 높인 인기를 구가 하며 메이지 계열 이라 이펙트 효과 또한 탁월한 편입니다. 무자비한 방깍 딜량으로 팀의 딜량을 올려줍니다.

 

 

서머너 동영상▲

 

베스트1위 바드

가장많은 로스트아크 게시글을 차지한 직업은 바드입니다.

 

숙련도에 따라 파티 체감 난이도는 변화합니다.바드는 힐과 버프의 판탄력이 파티의 운명을 결정 합니다. 유일한 서포터 캐릭이기도 합니다.

 

 

바드 동영상▲

 

https://youtu.be/vfUTzcHgNM8

 

유튜브영상으로 순위 확인하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