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혼곱 너무 맛있게 먹는듯


나혼자 산다 팬인데요. 이번에 마마무 화사가 나와 관심있게 시청하게 되었어요. 생얼까지 공개하고 자유롭게 사는 화사 너무 매력적이었는데요. 이번에 곱창 먹는 모습은 먹방티비를 방불케 하더군요. 247회에 나왔는데 이번 재방을 못봐서 다운받아 보았네요.

 

 

나는 개인적으로 화장안한 마마무 화사가 더 매력있던데요. 왠지 너무 화장이 진해서 강해보이는 이미지가 아닌 약간 청순해보이며 귀여운 이미지가 좋더군요.

 

 

박나래 화사 화장 안한모습보고 누구시죠? 라고 그래도 예쁘던데요 저는 장국영 영화를 일어나나자 틀어놓고 우유에 말은 인디언밥을 자근자근 씹으며 장국영 노래를 듣는 화사 털털한 모습 너무 좋네요.

 

 

마마무가 집에서 화장을 마치고 들른곳은 동네 곱창집

 

 

앉자마자 소곱총 2인분 시키는 화사 곱창 엄청 좋아하는 군요.

 

 

헐 곱창짤리는거 보니 갑자기 곱창이 급땡기는군요.

 

 

굽고있는와중에 바로 염통부터 먹네요. 저는 염통은 안먹는데..

 

 

염통삼매경에 빠진 화사 한입 먹더니 만족해하더니 염통부터 폭풍흡입하는군요.

 

 

염통 먹는 화중에 잘익혀진 곱창 한점만 입에 넣고 싶네요 ㅠ

 

 

곱창드디어 영접하고 그맛에 푹빠져버린 화사



 

 

곱창 한입넣더니 마구입에넣는 곱창들

 

 

강력한 곱창 먹방에 이미 멤버들 동공에 지진이...

 

 

내장쪽이 맛있다고 했으면 어색하지 않았을텐데, 장기쪽이 맛있다고하니 조금 무서운 멘트네요.

 

 

마지막 곱창하고 볶음밥 이것도 너무 많있든데..

 

 

볶음밥에 곱하나 얹어 먹기 키야 맛있겠다.

 

 

키야~~~ 정말 먹방에 나와도 될만큼 맛있게 먹네요.

 

곱창은 술안주로 자주먹는데요.

 

마마무 화사가 먹는 곱창을 보니 배가고파져서 집밥을 폭풍흡입했네요

 

방송이 나간후 곱창집에 사람이 밀려 몇시간을 기다려도 먹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장한평의 장안점에 대한곱창집이라고 합니다.

 

음식점은 방송한번 타면 굉장히 사람들이 몰리는듯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