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퀘스트8 공략1 트라페타마을


 

오프닝스토리 가 지나 처음 도착하는 마을은 트라페타 마을이다. 트라페타 마을에 도착한다. 마스터라이라스라는 인물을 찾아야 한다. 돌마게스란 마도사 때문에 미티어 공주가 말로 변해있다. 라이라스를 찾아 주라는 부탁을 받고 마을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 트라페타 마을

 

라이라스는  돌마게스에게 마법을 가르친인물 실마리를 찾기 위해 마을에서 탐색에 나선다. 술집에가면 주요 스토리가 진행된다. 미스터 사탄을 닮은 인물과 대화를 하면 스토리가 진행이 되고 술집을 나오면 갑자기 음악이 바뀌며 괴물이 등장했다고 마을이 소란스럽다.

 

가운데 계단은 길을막고 있는 사람때문에 밑으로 내려갈수 없으니, 지도기준으로 왼쪽계단을 이용해 밑으로 내려갈수 있다.

 

 

밑으로 내려가보면 얀가스가 도망가자고 한다. 마물로 오해받은건 다름아닌 트로네 였다. 마을에서 도망나오지만, 트로네는 열받아 바닥을 툭툭 밟고 있다. 은근 귀요미 이다.

 

 

 

마을안에서 부르마 닮은 여성이 나와 부탁이있다며 마을안의 우물옆으로 와달라고 부탁한다.

우물옆에 교회가 있으니 저장을 해놓아도 된다.

드래곤퀘스트8은 낮과 밤의 개념이 있다. 필드몬스터는 밤에 더 강해지며 플레이 메뉴를 열고 있는 동안에는 시간이 흐리지 않는다. 밤이 되면 마을안의 상점이 문을 닫기도 한다.

 

 

 

마을안의 우물옆에 있는 집으로 들어가면 유리마라는 여성으로 부탁을 듣게 된다. 여관에서 만난 루이네로 의 수정구를 잃어 버려 점을 맞추지 못하고 있으니 폭포에 가서 수정구를 찾아 달라는 부탁이다. 본래의 힘을 찾고 싶다는 부탁이다. 루이네로는 그냥가라고 화를 내며 사라진다.

 

 

다시 성문입구로 가면 트로데 왕은 너무 늦었으니 여관에서 쉬자고 한다. 그냥 여관에 가면 사람이 꽉차있어 숙박을 못하니 성문입구에서 트로데 왕과 대화 해야 합니다. 그럼 알아서 여관에서 숙박을 하게됩니다.

 

 

상점에서 해독초,약초등을 꼭 구입해서 폭포에 가야한다. 적들이 강하고 특히 독에 감염되면 이동시 계속 HP가 소모되기 때문에 필요하다. 키메라의 날개도 구매하고 가는 편이 편하다 마을까지 빨리 이동하기 편리하다.

 

자그러면 폭포수의 동굴로 향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