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사이버헌터 플레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사이버헌터라고 이번에
넷이즈에서 출시한 모바일게임 입니다.
4월26일 출시된 신작인데요.

 

유튜브로보기

https://youtu.be/9gqTe6nbo9E

 

 

 

트레일러 영상 보기

 

이게임을 다운받아본이유는 트레일러보니까
너무 해보고 싶어 지더라구요.
트레일러에서는 그래픽이 끝내주더라구요.
배틀그라운드 같은 느낌도 들구요.거기에 사이버틱한 분위기까지 제마음에 들었어요.

 

실상게임을 다운받아보면은 나쁘지 않은 그래픽이긴 한데요.
아까 트레일러 영상에서 봤던 그 그래픽은 찾아볼수 없구요.
나쁜그래픽은 아니지만 트레일러 영상 정도의 그래픽은 아니네요.
근데 이거 배틀그라운드 너무 따라한거 아닌가요?

 

 

 

완전 초반 비행기타고 오는것부터 너무 따라한거 같아요.
그나마 비행기타고 할강하니까 좀 달라보이긴 하더라구요.
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하는 이유가 콘트롤이 어려워서 인데요.
이게임은 그나마 자동으로 총을 쓸수 있었어요.
초반에 후딱 총찾아서 장비하구요.

 


초반에 저처럼 초보유저를 만나서 킬을 성공시켰어요.
그런데 어딘지 모르는곳에 누군가 총쏴서 사망했어요.
상대방을 죽이면 상대방 아이템이나 양자큐브를 빼앗을수 있더라구요.
양자큐브로는 오토바이를 소환할수 있는데요.
이런게임 잘못해서 물속에 빠졌어요.
아무리 나갈려 해도 어디로 나가야 할지 모르더라구요.
갤럭스노트5인데 렉이 없어서 좋긴하더라구요.
배틀그라운드랑 비슷하긴한데 별로 이런게임은 안좋아해서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