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게임 그래니 8번째 게임오버 후기


공포게임 그래니 할머니가 나오는 공포게임 입니다. 할머니는 총5일간 플레이어에게 시간을 주고 5일간 집에서 탈출하지 못하면 지하실에서 할머니에게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되며 게임오버가 되는 게임인데요. 난이도가 상당하더군요.

 

 

플레이어는 정체모를 방안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총5일간 이집을 탈출해야 하는 단순한 게임 구성입니다.

 

 

 

각방의 구석구석을 뒤져 빠져나가기 위한 아이템을 획득해야 됩니다. 각각의 아이템별로 이집을 빠져나가기 위한 퍼즐맞추기 처럼 하나하나 획득해서 퍼즐을 풀어 나가야 합니다. 플레이어 오른쪽 방에있는 변기는 키를 자주 획득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초반에 Car Key를 얻었네요. Car key 는 지하에 있는 자동차 트렁크를 열 수 있는 문입니다.

 

 

지하로 가려면 플레이어 왼쪽방에 있는 매트릭스로 깔려진 저곳을 통과하면 갈수 있습니다.

 

 

지하실의 차고로 갔던니 초반부터 웨폰키가 나왔읍니다. 웨폰키는 석궁을 사용할수 있는 사물함을 열수 있습니다.

 

 

주위를 잘 살피며 돌아다녀야하는 게임인데 덫에 걸리면 움직이지 못하며 덫에 걸리면 할머니는 덫에걸린장소로 오게됩니다.

 

 

웨폰키로 석궁있는 장소에 가서 사물함을 열면 석궁과 3개의 석쇠가 있어요.

 

 

석궁으로 맞추면 15초간 할머니가 없는 상태에서 진행하며 15초가 지나면 부활한다.

석궁이 있어도 할머니는 원래 갑자기 툭 튀쳐나오는 존재라 맞추기가 어렵다.

 

제가 플레이한 영상인데요. 초보라 좀 답답해보일수도 있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