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블로그 순위를 알고싶다면 블로그차트


 

자신의 블로그순위가 얼마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운영을 하다보면 방문자가 늘게되는데요. 자신의 블로그순위를 검색해주는 사이트가 있어 포스팅 해봅니다.

 

 

블로그 차트라는 사이트 인데요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자신의 블로그 순위를 검색해 볼수있다. 회원가입하고 제블로그가 몇위인지 확인해봤더니 27758위네요.

 

http://www.blogchart.co.kr/ 

 

 

 

월별로 자신의 블로그 순위변동도 확인할수 있다는 재미가 있네요.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위에 있는 란만 입력하면 회원 가입이 되는데요. 회원가입후 자신의 블로그에 인증코드를 작성한후 확인완료가 된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요근래 포스팅을 많이해서 순위가 굉장히 많이 상승했네요.

 



 

 

위젯을 통해 자신의 블로그에 랭킹순위를 달수 있는데 순위가 높다면 달아볼만 할거 같아요.

 

 

 

그거외에도 주간차트나 테마차트를 통해 랭킹1위의 블로그도 확인해볼수있는데 잘만든 블로그 참조할때는 주간차트를 통해서 확인해 보면 될듯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