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드래곤퀘스트8 공략06 아스칸타성


도니마을에서 동쪽으로 쭉가다보면 아스칸타성 가기전에 할머니가 사는집과 교회가 있다. 할머니 집에서 작은메달,비단로브 교회에서 신비한 열매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강가의교회에서는 여관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쿠클의 과거이야기가 나오는데요.

과거에 부모님을 잃어 수도원으로 들어가지만 마르첼로는 쿠클의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배다른 형이었어요. 그래서 수도원에서 마르첼로에게 늘 미움을 받고 살아왔던 거였어요. 수도원장의 따뜻한 마음으로 수도원생활을 하게된 쿠클

 

 

 

아스칸타성

 

 건물밖

 우물에서 마담의 반지를 얻을수 있음

 

 건물안  

 작은메달,렌넷가루,천옷(교회옆의 집),작은메달,42골드,약초,붉은이끼

 작은메달

 

 

아스칸타성에 도착하면 왕비의 죽음에 애도하고 있어 왕을 만날수 없다고 한다.

 

 

 

왕은 왕비의 죽음으로 식사도 안대고 실의에 빠져있다. 2년동안 아무도 만나지 않았다고 한다. 왕은 만나려면 저녁에 오라고 한다. 밖에서 숙박을 하던지 아님 저녁이 될때 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왕을 만나러 가자

 

 

 

시녀 키라는 서쪽 다리 근처에 있는 할머니에게 소원을 이루어진다는 옛날이야기를 듣고와달라고 부탁한다. 왕이 기운을 차리도록 왕비를 한번만 나타나게 해주는 부탁을 들어주는 소원을 위해 서쪽으로 향해야 한다. 아까 들렀던 강가의 교회 에 가깝기 때문에 그곳으로 가서 강건너편의 집으로 가면된다.

 

 

 

성을 나가면 트로데 왕은 소녀의 부탁을 들어달라고 한다. 키메라의 날개로 강가의 언덕으로 순간이동한후 강건너편의 할머니와 대화를 하면 된다.

 

 

 

할머니와 대화를 하면 강상류를 따라 가면 불가사의한 언덕이있다고 한다. 강상류로 가기 위해서는 상류로 내려가는 길을 찾아야한다. 상류를 쭉따라 위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상류로 내려오는 길이 있으니 그길로 내려와서 강상류쪽으로 쭉 내려가면 소원의 언덕이 나온다.

 

 

 

소원의 언덕에올라가거나 화살표 방향이 있는쪽으로 가다보면 정상에 도착한다.

 

 소원의 언덕 획득 가능 아이템

 마도사의 지팡이,기사단의 방패, 500골드

 

 

소원의 언덕 꼭대기에 도착하면 빛을 내는듯한 형태의 돌부분에 가만히 있으면 문이 열리게 되고 이슈마리를 만날수 있다. 이슈마리를 만나면 현재 어떤 소원이 필요한지도 알고있다. 그리고 비탄에 잠긴 왕을 만나러 가겠다고 한다.

 

 

 

시셀왕비가 잠시 나타나 파반왕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마지막에 자신의 나라를 잘돌봐달라고 부탁하게 되고 다시 왕은 힘을 되찾게 된다.

 

 팔미드는 아스칸타성에서 계속 남쪽으로 가면 나온다. 길은 없지만 샛길같은곳으로 계속 남하하다보면 격투장에 먼저 도착한다. 격투장에서 서쪽으로 조금만 가면 팔미드에 도착할수 있다.

 

배틀로얄 격투장에서는 필드에 돌아다니며 스카우트 몬스터를 잡아오면 랭크를 올려 아이템을 받을수 있고 몬스터를 전투에 사용할수도 있다 아직은 할수 그럴수 없다.

 

그럼 팔미드로 가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