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을 통해서 가상화폐 획득하는 방법은?


 

가상화폐 투자의 방법은 2가지가 있다. 첫번째 방법은 거래소 를 통해 매입하는 방법과 두번째 방법은 채굴을 통해 가상화폐를 캐는 방법이다. 영어로 는 채굴을 마이닝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채굴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채굴기라고 검색하면 정말 여러가지가 검색이 된다. 채굴기 대여 채굴기 구입 등등 가상화폐 인기로 인해 여러가지 정보들이 많다.

다이아몬드를 캔다고 가정한다면 캔 다이아몬드는 본인것이 된다. 일반인들이 다이아몬드를 캘수 없다. 다이아몬드를 캐는 사업가만이 금을 캘수 있다. 하지만 가상화폐 채굴은 일반인도 할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이있다.  채굴이란 고성능 컴퓨터로 특정 가상화폐에 대응하는 아주 복잡한 연산문제를 해독하는것이다. 그렇게 이해하면 굉장히 쉽다.

 

집에있는 컴퓨터로 채굴하면 되지않나?

 

비트 코인 채굴은 집에 있는 컴퓨터로는 속도라던지 성능탓에 할수있는게 못된다.  채굴은 고성능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며 가상화폐에 대응하는 아주 복잡한 연산문제를 풀어 해독해야하고 그것을 해독하면 새로운 가상화폐가 탄생되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소유가 되는것이기도 하다. 어려운 연산문제를 자신 집에 있는 컴퓨터로는 어렵고 비트코인 채굴기로 어려운 연산문제를 풀게 되면 바로 비트코인 1개가 주어지는 것이다.

집에있는 구닥다리 컴퓨터는 채굴을 하기에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채굴기를 구입하면 될까?

 

최근 매스컴 에 나왔던 내용을 잠시 적어보겠다. 26살 김모씨는 자택에서 가상화폐를 채굴을 시작을 했다. 하지만 최근 에 가상화폐 채굴기를 최근에 끄게 되었다. 이러디움을 채굴하는 채굴기였는데, 한달전기세는 4만원 채굴기가격만 210만원 하지만 비트코인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채굴량은 떨어지기 마련 한달에 이러디움 0.15개를 채굴했다고 한다. 거기에 이러디움 가격또한 40만원으로 폭락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근래 다시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을 했기 때문에 김모씨는 너무 빠르게 처분한건 아닌지하고 생각도 든다. 하지만 가상화폐 채굴기는 하루 24시간 돌려야하는 관리의 어려움과 또한 소음또한 심해서 집에서 관리하기는 무리수가 따르기도 한다. 혹시라 뻑나는 경우 해결하기도 힘들다. 그런것을 관리 할 수 있다면 해보고도 싶다.

 

그렇다면 전문가에게 맡기는 방법은?

 

가상화폐 검색을 해보면 여러가지 채굴기 대여등등이 눈에 띈다. 특히 전문가에게 맡겨서 투자를 하는 방법도 있다. 채굴기값을 지불하고 채굴기 전문회사에 맡기는 것이다. 이런방법도 필자가 생각하기엔 나쁘지 않을듯하다. 채굴기를 너무 많이 사지않고 1대정도로 채굴기값을 지불하고 채굴기 업체에서 채굴을 맡기는 것이다. 투자수익률 또한 나쁘지 않다 들었다. 하지만, 중요한것이 또한가지 있다 채굴전문업체를 잘못선정하면 잘못된 투자를 할수 있다는 것이다. 주식투자하듯이 채굴업체도 신중에 기해 한다면 좋은 투자 전략이 될수도 있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