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포인트 사용법 정리


 

 

지금 까지 kt 핸드폰을 열심히 사용했다면 연간 사용량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이 되는데요. 연간 이포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금액만 수천억원이라 해요~~~~ 그래서 저도 한번 kt 멤버쉽에 가서 확인해보니까 75000포인트나 있더군요. 이번 포스팅은 보유포인트 확인하는법과 각사용처를 정리해 보았어용~~~

 

 

 

자자 젤 첫번째로 확인할것은 자신의 보유 포인트인데요. kt사용자라면 kt고객센터 웹을 깔아 놓으셨을꺼예요. 혹시 KT고객센터 웹이 없다면 깔아서 위 화면과 같이 멤베쉽이란 곳을 클릭하면 보유 포인트를 확인할수 있어요.

 

 

 

헐~~ 보고 놀랐던게, 관심가지지 않았었는데 포인트가 무려 75000P나 쌓여 있더라구요. 저는 포인트 이런거에 관심 별로 없지만 편의점과 영화관을 자주 이용하고 커피를 자주 먹기 때문에 최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75000포인트면 꽤 쏠쏠한 금액이네요.

 

 

바코드 부분을 결재할때 찍으면 할인되더군요.

 

 

 

연간 이용금액이 100만원이상이면 VIP 60만원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100000P 40만원에서 60만원 미만 이면 70000P 등등 을 지급해주네요. 핸드폰요금이 많이나오는 저는 그래서 골드등급이군요.

 

 

 

가장 많이 사용 하는 편의점 먼저 확인해 보았는데요. GS25에서는 VIP 등급일때는 도시락 모바일상품권 4천원 있네요. 저는 일반할인을 받아야 하는데 각상품마다 10프로 할인혜택을 주는군요 괜찮타~~

 

 

 

다만 편의점 할인중 담배,실물상품권,교통카드 충전, 택배등은 할인에서 제외되어 있는점을 유의해야 해요.

 



 

 

또 제가 다음으로 많이 사용 영화할인을 확인 해보았어요.  CGV 같은 경우는 VIP는 무료 이지만 일반등급은 최대 8000원 할인 (1인 포함시) 로 기재되어 있는데요. 9000원티켓 1천원 차감 10000원티켓 2천원 차감 11000원 티켓 3천원 차감 12000원 티켓 4천원 차감이 되고 동반시 최대 8천원까지 차감할수 있다라고 나와있어요 롯데 시네마  일반 할인 같은 경우는 500-3500원할인을 해주더군요. 메가박스는 VIP만 무료군요.

 

 

 

외식음식도 가끔씩 시켜 먹는 데요. 도미노 피자 같은경우는 최대 30프로 더블 할인이 눈에 띄더군요. 아웃백이나 다른외식업체는 금액이 비싸서 자주 시켜먹는 편이 아니긴해요.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확인해 봤는데요. 스타벅스는 고가라 잘이용하지 않고 카페베네 전고객 할인혜택 10프로는 괜찮더군요.

 

 

 

나머지 할인해주는 곳들을 스샷남기고 포스팅을 끝낼께요. 하루빨리 남은 포인트를 다사용해서 수천억의 포인트낭비를 줄이고자 포스팅을 남겨보았어요. 저도 내일부터 75000포인트를 욜심히 소비하겠어요 우선 GS25에서 소비하기 시작할 생각이예요.

 

1년간 포인트 미사용시 소멸된다는 점에 유의 하셔야 해요.

 

더블할인 멤버십이 있어서 G마켓 베스킨라빈스 GS수퍼마켓 CGV 도미노피자 등 더블로 할인해주더군요

 

각각 할인처별로 한도는 20만원까지 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