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기아스 꽤 어렵게 클리어 했네요.


 

검은사막m은 레벨 18까지는 자동사냥으로 쉽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 기아스 부터는 자동사냥으로 했다가는 게임오버가 되어버린다. 기아스가 난이도 많이 높지는 않아도 기아스부터는 컨트롤을 살짝씩 해줘야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모르고 자동사냥했다가 여러번 게임오버 수차례...

 

 

 

기본적으로 기아스를 이길려면 잠재력돌파도 블랙스톤으로 많이 해줘야한다. 공격력이 강해서 방어력이 낮으면 금세 죽어버린다. 흑정령도 레벨업해주고 가지고있는 수정도 여러개 박아준다. 남은 블랙스톤을 총동원하고 갔지만 여러번 또 게임오버 당했죠.

 

 

체력이 15칸이나 되더군요. 정신없이 마법을 날려도 체력이 많아서 쉽게 죽지 않더라구요. 거기에다가 달라붙어서 마구 떼리기라도 하면 넘어져서 계속 얻어맞아서 게임오버 되기도 했어요. 레벨 18에서 기아스와의 전투를 했는데, 계속 게임오버가 되어서 결국에는 19까지 레벨업을 했어요. 맵주위에 있는 몬스터들을 죽여 레벨업을 했는데, 레벨업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군요.

 



 

자동공격에서는 왜 회피기를 사용을 잘안하는지모르겠어요. 레벨19까지 올리고 모든블랙스톤을 몽땅 다써서 잠재력 돌파를 했는데도 게임오버가 되어서 회피기가 있다는걸 깜빡했어요. 기아스는 자꾸달라붙어서 마구 때리기가 주공격이기 때문에 달라붙어서 정신없이 때릴려고 하면 오른쪽 맨하단의 회피기로 도망치고 마법을 사용해야 되더군요. 안그러면 정신없이 구타당해서 체력회복제가 딜레이 시간이 있어서 체력회복하기전에 죽곤하죠.

 

 

 

달라붙으면 회피기로 피하고 체력회복하며 마법딜을 계속날려주다보면 기아스도 그리어렵지 않은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엔 몰라서 게임오버만 10번정도 당한거 같아요. 상점에서 체력회복약도 많이샀었죠. 하지만 달라붙어 마구다구리 하면 위처캐릭터라 그런지 체력소모가 굉장히 빨리되더군요.

 

 

 

 

 

 

 

'게임 Life > 검은사막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m 반려동물 사료사기  (0) 2018.03.08
검은사막m 가방무게  (0) 2018.03.06
검은사막m 20레벨 후기  (0) 2018.03.05
검은사막m 흑정령으로 강화하기  (0) 2018.03.04
검은사막m 직업추천  (0) 2018.03.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