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잠오일 사용 후기 / 불면증 효과 있다길래


제가 요즘 몇주간 잠을제대로 못자서 정말 고생했는데요. 심지어 몇일전에는 새벽5시에 겨우겨우 잠들기도 했어요. 불면증에 몇일 시달리다 보니 신경은 굉장히 날카로워지더군요. 일찍 잘려고 10시30분에 누워도 도무지 신경이 날카로워져서 잠을 잘수가 없는 날들이 반복하고 제일중요한 건 그렇게 잠들면 잠을 잔거같지도 않아서 잠을 자고 일어나도 피곤했어요.

 

 

 

인터넷으로 불면증을 해소하는 글들을 읽다가 눈에 띈것이 꽃잠오일인데요. 사용후기들을 여러개 읽어 봤는데 "인생템" 이라는둥 "불면증에 효과 만점" 이라는둥 의 후기가 많더군요. 혹시 광고성 글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불면증으로 워낙 고생했던지라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꽃잠오일의 주성분중 하나는 라벤더 오일인데요. 라벤더 오일의 효능은 심신안정, 스트레스해소, 두통완화 등의 효과를 가진 향이더군요.

 

하지만 향기요법하나만으로 효과를 줄까 하는 생각을 가지긴했죠. 기껏해야 향기가지고 불면증이 해소되면 얼마나 되겠어? 라는 생각이 더컸던건 사실이예요.

 

 

사용법은 이불이나, 배게에 꽃잠오일 2-3방울을 뿌려주면 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4방울 정도 뿌린거 같아요. 혹시 효과가 없을까봐 오버해서 뿌렸네요.

 

한번 배게에 뿌리면 향이 강한데 지속적으로 향기를 맡을수 있으니 3방울 정도면 될듯해요. 어제저녁 12시30분에 누워서 꽃잠오일을 뿌리고 잠시있었는데 정신없이 향기를 맡다보니 예민했던 신경이 살짝 안정이 되면서 갑자기 몽롱한 기분이 살짝 느껴지더군요. 1시간정도는 뒤척거리다가 그리고 언제 잠들었는지 모르게 잠이들어 버렸어요. 대박대박~~~~ 제가 새벽4시까지 뒤척였었는데 1시간만 뒤척이고 바로 잠들다니...

 

그리고 이포스팅 꽃잠오일광고 같은건 절대 아닙니다. 저도 얼마전에 꽃잠오일 후기를 읽으며 광고 아닐까하는 생각이 워낙강했기에 혹시 읽는 분 중에 불면증 으로 고생하는 분 있다면 추천드려요. 저는 기대안하고 사용해서 그런지 바로 효과 봤어요.

 

제일 중요한건 제가  어제 꿀잠을잤더니 아침일찍 일어나게 되었어요.

저는 평소에 두통,스트레스,신경과민 등으로 자주 힘들어했기에 더욱 효과가 있는듯해요. 혹시 저처럼 신경과민, 두통, 스트레스로 잠을 잘못자시는 분있으면 구매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