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m사전오픈 11월28일~ 12레벨 플레이후기


 

안녕하십니까 NIX 입니다. 11월28일 다크에덴M 이 사전 오픈 했습니다. 클로즈 베타 때 리니지m 아류작이란 평이 많았는데요. 그래픽, 타격감 등이 리니지m 보다 떨어진다는 평이 많았어요. 물론 저는 클로즈 베타때 안해 봤어요. 12레벨 까지 플레이 해보고 후기 남겨 보아요.

 

유튜브로보기▼

https://youtu.be/qsqUVJe8qRI

 

 

 

넘쳐나는 유저들

체이서 여성을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생각외로 유저들이 넘쳐 나더군요. 가는 곳마다 유저가 꽉차 있었어요. 리니지m 분위기 풍기더군요. 느낌이 리니지m같아요. 원래 도트 게임 좋아해서 저는 좋던데요. 유저들이 많다보니 퀘스트 깰때 몬스터 계속 먼저 잡아서.. 조금 귀찮더군요. 레벨업은 초반에 빠르게 가능해요. 오토바이 타도 속도는 느려서 답답...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외로 그래픽도 좋아 보여요. 원래 2d 도트 그래픽을 좋아하거든요. 타격감도 나름 좋구요.

 

 

 

리니지m아류작 같은..

7레벨 되면 변신할수 있는데요.이거보니 리니지m 짝퉁이란 말에 왠지 공감가더군요.다크에덴m 원작에도 없던 왠변신...그런데 왠지 그래픽은 더 리니지m 보다 깨끗해 보여요.그런데 왠지 그래픽은 더 리니지m 보다 깨끗해 보여요.초반부터 자동사냥 자동퀘라 특별히 신경쓸거도 없네요.

 

 

 

나름만족스러움

레벨 오르니까 스킬 이 생겨 스킬창에 등록할수 있구요.총4개 까지 등록이 되더라구요.마법력 소모가 좀 많더라고요 체이서는...11레벨즈음 되니까 전투도 좀더 멋있어 지더군요.재미없다는 얘기를 많이 듣다가 해봤더니 의외로 재미 솔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