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전기 게임리뷰 헌터는 꽤 신선하군 ~


 

여신전기의 장르는 MMORPG로, 수많은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장을 함께 하는 동반자 ‘여신’을 더 아름답고 강하게 키울 수도 있죠.

 

RPG하면 역시 퀘스트와 던전, 결투, 보스 레이드를 즐길수 있어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직업을 먼저 골라야 하는데요. 준비된 건 헌터와 마검사, 원소사입니다.

 

 

 

총이 무기인 헌터로 원거리 공격도 하고  타격감도 좋을듯해서 선택했어요.

 

 

 

지역이동은 공중이동을 통해 빠르게 하더군요. 속도감도 굉장히 빠르더군요. 초반부터 용타고 다니니 좋네요.

 

 

 

이게임의 특징은 레벨업속도과 굉장히 빠르다는 건데요 10분간 플레이하니 80레벨이 넘더군요. 속도가 완전히 lte 입니다요. 그리고 자동진행 버튼 한번만 클릭하면 더이상 누를 것도 없이 자동으로 퀘스트 진행후 알아서 사냥 고고

 

 

 

헌터는 던전앤파이터의 거너와 비슷한 캐릭이더군요. 스타일러쉬한 캐릭이라 맘에 들더군요. 사방으로 마구 총을 갈기고 기본공격도 샤프하게 총을 왼쪽총 한방 오른쪽 총 한방 ~~

 

 

 

초반 몇분만에 바로 탈것이 생기네요. 뮤오리진 같은 게임도 탈것이 빨리 나오는 편인데 이건 머 초반에 바로 생기네요.

 

 

 

첫판왕에 해당하는 성역전을 완료하면 바로 날개 획득하는군요. 뮤오리진 출시후 중국게임만 출시하면 날개가 나오네요.

 

 

 

헌터가 얻을수 있는 코스듐들 나름 멋진 의상들이 많이 존재하더군요. 나중에 레벨올려 멋지게 캐릭터 외형변화를 하면 더 게임 할맛이 나겠군요.

 

 

여신전기라는 게임명 답게 여신이 등장하는군요. 여신의 가호 아래 여러가지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데 여신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초반에 얻은 여신은 대상 공격의 20프로 감소 하는 스킬을 주는군요. 승급을 통해 강화할수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스킬들 열러 좀더 화려하고 헌터만의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할수 있다. 이런류의 게임이 워낙 많이 나오다보니 다소 식상하기도 하지만 나름 다른요소들 첨가를 다양하게 시도한 게임으로 보인다.

 

이런유저추천 ▼

뮤오리진 처럼 완전 자동 좋아하는 사람

거너 액션 좋아하는 사람

레벨업 더딘거 싫어하는 사람

로딩 시간 기다리기 싫은 사람

뮤오리진 재밌게 한 사람

 

이런 유저 비추천 ▼

뮤오리진 같은류 식상해서 싫은 사람

자동 보다 수동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

그래픽 고퀄원하는 사람

스토리 를 즐기는 사람

 

초반 플레이 동영상으로 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