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 분쟁전 리뷰


액스 분쟁전은 정령석을 얻기 위해서 한다. 분쟁전 몇번 승리하고 리뷰를 남겨 보았다.

 

액스 분쟁전을 몇번해보고 리뷰를 남겨보았다. 고급정령석을 얻을 수 있다.

액스에서 분쟁전은 점령지역에 우리팀이 오래 머물러 있으면 이기고 보스를 처치할수 있게된다.

점령지역에서 100프로가 된다면 보스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보스를 소환하고 이기면 되는데 아직은 난이도가 낮아서 쉽게 쟁취할 수 있었다.

 

 

분쟁전은 12시30분 시작된다. 분쟁지역으로 자동이동된다. 내가 가기전에 분쟁전 10프로를 달성하고 있다. 우리팀이 분쟁지역에서 점유하고 있으면 퍼센테이지가 올라간다. 여러번 분쟁전을 해봤는데 이상하게도 적팀이 분쟁지역에 오지않아 그냥 점령지역에 우리팀이 점유만 하고있는 플레이를 계속하게 되었다.

 

 

이렇게 분쟁전 점령지역에서 우리팀이 많이 점유하고 있으면 점유포인트가 계속올라간다. 그리고 나의 체력도 점령지역에 있으면 조금씩 피해를 입게 되는데 점유포인트가 상승할수록 나의 체력 피해가 더올라가서 꾸준히 체력회복내지 점령지역에서 약간 이탈해 있다가 체력이 회복되어서 다시 점령지역에 들어가야 한다.보는 바와 같이 점령지역에 적팀이 한명도 없다. 몇번이나 이런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적과 대치해서 싸움해보고 싶은데 이상하게 점령지역에 적팀이 오지 않아 매번 날로 먹고 있다. 만약에 점령전에 적팀과 대립한다면 인원수가 많은 팀이 훨씬 유리할것이다. 만약 적팀이 10 우리팀 5면 이길수 없다. 참여율이 승패를 좌우하게 된다. 하지만 적팀은 참여가 제로라 특별히 싸움없이 점령지역에 거주하는 것만으로 쉽게 분쟁전에서 보스까지 갈수 있었다.

점령전에서 승리하면 보스와의 대전이 기다리고 있다. 난이도가 굉장히 낮은 보스라서 몇번 툭툭 치면 이기게 된다. 마지막에 고급정령석을 얻을수 있다. 그래도 파워는 잡몹들보다는 쎄서 체력도 약간달았다. 액스는 왠지 30레벨 지금 달성 되었는데도 굉장히 잡몹들이 약하다. 현재 잡몹들과의 싸움에서는 체력이 달지 않는다. 액스는 요즘 게임중에 그래도 그래픽면에서는 최고인거 같다. 시원시원한 액션과 화끈한 타격감이 맘에든다.

점령전을 승리하고 고급정령석을 획득했다. 영웅급이 아니면 그리 효용성이 없어 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점령전승리의 보상은 실패이다. 정령석으로 영웅급을 가지고 있는상황이라 모두 정령석 강화재료로 사용하게 된다.

점령전에서 우리팀이 강한 사람들이 많아야 유리하다. 너무 약한 캐릭터들만 있으면 우리팀이 분리한 상황이 전개될수 있다.

저녁 9시에는 데스매치가 열린다. 데스매치에서는 여러번 사망했었다. 여러팀이 같이 달라들어 공격하면 아무리 강해도 이길수 없어 보인다.

하루 60분이상 플레이 하면 던전에서 즉시완료권을 줘서 한번 플레이하면 1시간에서 2시간 플레이하고 있다. 30래벨정도 되니 레벨업이 너무 더뎌서 조금씩 지루해지고는 있지만 여전히 재미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