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되는자 플레이 후기


 

왕이 되는자가 최근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매출7위까지 올랐는데요. 한번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봤어요. 자꾸 인기가 좋아서 얼마나 재밌는지 확인해보았는데요. 식상한 게임은 아니고 나름 참신한 부분도 많이 보이더군요. 플레이 해보고 리뷰를 남겨보아요. 이미지에서도 보이듯이 어느정도 플레이하다 보면 아내를 얻을수 있는데 여러명의 첩을 얻어 총애할수도 징벌할수도 장려할수도 있는 특이한 형태를 보이더군요.

 

 

어렷을 적 가난했던 주인공.. 그리고 3년후에 장원급제 하게된다. 종9폼에 봉해지며 게임은 시작합니다. 이게임 성우 목소리가 참웃긴게임인데요. 게임하다보면 성우들 음성 때문에 뻥터지기도 합니다.

 

 

 

화안을 통해 병사와 금 곡식등을 관리할수 있습니다. 한번에 3번 관리를 누를수 있는데 병사,곡식,금등을 3번 얻을수 있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또 3번 눌러서 자원들을 얻을수 있다.

 

 

자신의 문객들을 승급시키면 무력,지혜,정치,매력등이 상승하는데요. 이문객들의 병맛성우 음성들이 사알짝 웃기다. 왠지 음성들이 너무 코믹하다.

 

 

그간 모은 병사들로 관문에 가면 썩은 관리들과 전투를 벌일수 있다. 전투를 통해 금 을얻을수 있다.

 

 

어느정도 플레이하다보면 아내가 생기고 아내를 클릭해 총애 나 징벌을 내릴수 있으며 살짝 야시시한 복장으로 나타나나. 아내를 한명두는게 아니라서 여러명을 나중에 거느릴수 있는것으로 보인다. 아직거기 까지는 플레이 하지 못했다. 아이를 출산할수 있으며 아이가 태어나면 아기이름을 지어줄수 있다.

 

 

 

동영상으로 초반플레이영상 ▲

 

 

초중반 아내 동영상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