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 등급표 및 리세마라 및 플레이후기


 

나이츠크로니클 이 14일 출시가 되었는데요. 초반에 잠깐 플레이하다보면 200다이아를 얻을수 있어 다이아로 영웅을 10명을 뽑을수 있는데요 결과가 좋지 않으면 리세마라로 다시 뽑아서 결과가 좋을때까지 뽑기를 시도할수 있어서 초반에 좋은캐릭을 가지고 싶다면 리세마라를 통해서 좋은 캐릭터가 나올때까지 시도할수 있습니다.

 

 

 

 

모비즌으로 찍어본 캐릭터 필살기 동영상입니다. 그래픽은 세븐나이츠와 흡사하네요. 깔끔하고 정교해서 귀엽고 예쁜 캐릭터들을 감상할수 있어서 좋네요.

 

 리세마라 방법

 

리세마라 하는 이유는 초반에 다이아 200개를 얻게 되어 200다이아로 10개의 캐릭터를 뽑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SSR급 캐릭이 나오면 괜찮지만 SR급이 나와버리면 리세마라를 진행해서 SSR급을 얻을때까 리세마라를 하는것입니다.

 

리세마라란 쉽게말해서 게임데이타를 지워 초기화시켜 다시 캐릭터를 뽑는것을 말하는데요.

 

 

초반에 200다이아로 뽑았는데 SR급 3개만 나왔네요 ㅠㅠ. 물론 개인취향이라 귀찮다면 그냥 패스하고 게임 즐겨도 되지만 좋은 캐릭터를 가지고 싶다면 이런상황에 리세마라 하면 됩니다.

 

리세마라 할때 캐릭터 닉네임은 아무것이나 쓰고 리세마라 성공한후 닉네임을 변경핸 진짜닉네임을 씁니다. 여러번 리세마라 하려면 닉네임이 여러개 필요합니다.

 

순서1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순서2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순서3 애플리케이션 정보 안에 저장공간을 클릭합니다

 

 

순서4 저장공간 안의 데이터삭제를 누릅니다.

 

 

리세마라 성공하기 까지 데이터를 지우고 다시시작하기를 반복하면 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째로 지우면 더시간이 오래걸리므로 데이터지우기로 좀더 빠르게 리세마라를 진행하면 됩니다. 해본결과 생각보다 쉽게 SSR캐릭은 나오지 않네요 휴우 다시 뽑아봤는데 또 SR캐릭이네요.

 

 

 등급표

 

SS 랭크 캐릭터를 뽑았다면 굉장히 좋은 캐릭을 뽑은 겁니다.

 

 

S 랭크 캐릭터를 뽑았다면  좋은 캐릭을 뽑은 겁니다.

 

 

 

 

A 랭크 캐릭터를 뽑았다면  SR 보다는나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