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영지에서 회복제 생산 하는법


 

검은사막m을 현재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회복제가 슬슬 부족해 지는데, 아무래도 은화로만 회복제를 사기에 부족하다면 영지에서 직접생산해서 사용할수 있다. 영지에서 건물중 연금 공방을 선택한후 건설한다.

 

 

 

연금공방을 통해 소형회복제,중형회복제등 증축을 통해 더 좋은 회복제를 생산할 수 있다.

연금공방을 건설할려면 행동력을 소모하여 바로 건설할 수 있다. 건설한후 살펴보며 회복제제조란 메뉴가 보인다. 회복제 제조를 할려면 야생풀이 소모가 된다. 야생풀은 영지민들을 활용해서 채집이 가능하다. 회복제 제조를 통해서 부족한 은화를 대신해 회복제를 획득할 수 있어 좋다. 무과금유저들에게는 영지시스템은 꼭필요한 시스템인듯 하다.

 

 

 

야생풀15개를 가지고 있다면 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소형 생명력 회복제 10개가 바로 제작된다. 야생풀이 꽤 많이 들어간다.

 

 

 

소형 생명력 회복제를 제조하면 자동으로 창고로 보관이된다. 창고로 이동해서 소형회복제를 챙긴후 전투하러 가면 될듯하다.

 

 

 

연금공방레벨1이라면 소형 회복제를 얻을수 있지만, 연금공방레벨2로 건물을 증축시키면 중형 회복제를 생산할수 있다. 게임이 좀더 진행된다면 아무래도 소형회복제는 회복하는 체력이 너무적기 때문에 중형 회복제가 필요하다. 하지만 나무135 와 석재135 의 자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증축하려면 나무와석재를 열심히 채집해야 한다.

 

 

 

중형회복제를 제조하려면 야생등풀25개와 저마13개 필요하다. 회복제를 제조하기 위해서는 높은등급으로 올라갈수록 더많은 자원들이 필요로 하게 된다. 소형 생명력 회복제는 10초면 제작하지만 중형 생명력 회복제는 21초 동안 제작시간이 필요하다. 어차피 짧기 때문에 상관은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